도서관 홍보와 브랜딩, SNS와 함께 날아라! OTH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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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한종엽 -
dc.date.accessioned 2020-04-20T05:25:11Z -
dc.date.available 2020-04-20T05:25:11Z -
dc.date.created 2020-01-16 -
dc.date.issued 2014 -
dc.identifier.uri https://sciwatch.kiost.ac.kr/handle/2020.kiost/3039 -
dc.description.abstract 최근 몇 년 사이, SNS(Social Network Service)는 우리의 소통방식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고 그에 따른 문화를 창출하고 있다. 월드와이드웹과 함께 발전하기 시작한 SNS는 페이스북(Facebook)과 트위터(Twitter)의 폭발적 인기에 힘입어 디지털 공간에서의 만남과 친목도모의 차원을 넘어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도구이자 생활의 일부로 자리매김하였다. 특정 관심이나 활동을 공유하는 사람들간의 관계망을 구축해주는 SNS의 특징은 필연적으로 회사(또는 기관, 단체 등)의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어 긍정적인 이미지를 높이는데 기여하였다.남과 친목도모의 차원을 넘어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도구이자 생활의 일부로 자리매김하였다. 특정 관심이나 활동을 공유하는 사람들간의 관계망을 구축해주는 SNS의 특징은 필연적으로 회사(또는 기관, 단체 등)의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어 긍정적인 이미지를 높이는데 기여하였다. -
dc.description.uri 3 -
dc.language Korean -
dc.title 도서관 홍보와 브랜딩, SNS와 함께 날아라! -
dc.title.alternative 도서관 홍보와 브랜딩, SNS와 함께 날아라! -
dc.type Article -
dc.citation.endPage 27 -
dc.citation.startPage 22 -
dc.citation.title 도서관문화 -
dc.citation.volume 54 -
dc.citation.number 4 -
dc.contributor.alternativeName 한종엽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도서관문화, v.54, no.4, pp.22 - 27 -
dc.description.journalClass 3 -
dc.description.isOpenAccess N -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 other -
Appears in Collections:
Ocean Law and Policy Institute > Ocean Law Research Department > 1. Journal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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