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홍보와 브랜딩, SNS와 함께 날아라! OTHER

Title
도서관 홍보와 브랜딩, SNS와 함께 날아라!
Alternative Title
도서관 홍보와 브랜딩, SNS와 함께 날아라!
Author(s)
한종엽
Publication Year
2014
Abstract
최근 몇 년 사이, SNS(Social Network Service)는 우리의 소통방식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고 그에 따른 문화를 창출하고 있다. 월드와이드웹과 함께 발전하기 시작한 SNS는 페이스북(Facebook)과 트위터(Twitter)의 폭발적 인기에 힘입어 디지털 공간에서의 만남과 친목도모의 차원을 넘어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도구이자 생활의 일부로 자리매김하였다. 특정 관심이나 활동을 공유하는 사람들간의 관계망을 구축해주는 SNS의 특징은 필연적으로 회사(또는 기관, 단체 등)의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어 긍정적인 이미지를 높이는데 기여하였다.남과 친목도모의 차원을 넘어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도구이자 생활의 일부로 자리매김하였다. 특정 관심이나 활동을 공유하는 사람들간의 관계망을 구축해주는 SNS의 특징은 필연적으로 회사(또는 기관, 단체 등)의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어 긍정적인 이미지를 높이는데 기여하였다.
URI
https://sciwatch.kiost.ac.kr/handle/2020.kiost/3039
Bibliographic Citation
도서관문화, v.54, no.4, pp.22 - 27, 2014
Type
Article
Language
Korean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code

Items in ScienceWatch@KIOST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