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형 해저면 영상 촬영장치

FIXED FRAME TYPE RECORDING DEVICE OF IMAGES AND VIDEOS

프레임형 해저면 영상 촬영장치가 개시된다. 본 발명의 프레임형 해저면 영상 촬영장치는, 해저면에 안착 되어 해저면 또는 수중 영상을 촬영하기 위한 것으로서, 다수개가 사각형 또는 다각형을 이루도록 상호 결 합되어 해저면에 안착되는 하부 프레임과, 각각의 하단부가 상기 하부 프레임에 축으로 결합되는 각각의 상부 프레임들로 이루어져 해저면에 세워져 안착되기 위한 지지 프레임 상기 상부 프레임들의 각 상단부 들과 저면이 축으로 결합되고 중앙에는 상기 하부 프레임에 의해 구분된 해저면을 향하는 관통공이 마련 된 하부판과, 상기 하부판 상면과의 사이에 설치공간이 형성되도록 상기 하부판과 간격을 유지하여 결합되 는 상부판으로 이루어진 공간 형성부 및 상기 관통공을 통하여 상기 하부 프레임에 의해 구분된 해저면 을 촬영하여 영상을 획득하거나, 상기 설치공간에서 상기 지지 프레임이 안착된 해저의 주변 수중을 촬영 하여 영상을 획득하도록 구성되어 상기 상부판과 하부판 사이 또는 하부판에 마련되는 영상 촬영장치를 포 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본 발명에 의하면, 해저면의 영상획득을 위하여 직접 수중에 잠수를 하지 않 고도, 사각의 하부 프레임에 의해 구분된 해저면을 촬영장치로 촬영하여 영상을 획득하게 되므로 해저면 에 대한 다양한 정량적인 해양정보를 효율적으로 안전하게 획득할 수 있는 효과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