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마이크로네시아 연방국 코스레주 연안해양환경조사

Abstract

2012년 코스레 연안조사결과를 대상으로 주지사를 포함하여 현지 주정부 부터 관계자 및 현지 NGO를 대상으로 과제결과에 대한 설명세미나를 개최하였음. 이 세미나를 주최한 부처는 주지사 사무실에서 진행하였으며 총 20여명이 참석한 세미나 였음. 조사결과를 설명하고 이에 대한 의미 그리고 활용가능성에 대해서 설명하였고 배포한 지도 등에 대한 설명도 추가로 진행한 세미나 였음.과를 설명하고 이에 대한 의미 그리고 활용가능성에 대해서 설명하였고 배포한 지도 등에 대한 설명도 추가로 진행한 세미나 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