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의 지속가능한 이용을 위한 제3차 독도기본계획(안)

Abstract

독도의 지속가능한 이용에 관한 법률 제4조에 근거한 기본계획의 수립- 이행- 성과관리- 개선의 관리체계를 확립하고, 주변 환경변화 등을 고려한 제3차 독도기본계획(안)을 제시. 관리의 조정과 통합, 과학적 진단과 정보관리, 이용의 지속가능성, 협력과 네트워크의 내용을 기본방향으로 5대 추진전략 22개 추진과제 58개 세부추진과제를 제시함네트워크의 내용을 기본방향으로 5대 추진전략 22개 추진과제 58개 세부추진과제를 제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