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 치유자원 사용 후 고상 폐기물 처리 시스템 및 방법

Treatment system and methods for the solid wastes of used thalassotherapy resources

- 유입물에 포함된 협잡물 등을 효율적으로 분리, 배출하는 기술로서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경사판 형식의 진동 스크린을 다단으로 설치, 구성하여 짧은 시간 동안 보다 효율적으로 협잡물 등을 분리, 배출하고, 나머지 고상 폐기물을 다음 공정으로 이송하는 기술. - 원통형 반응기를 이용하여 고형 폐기물에 함유된 유기 오염물질, 지질, 병원균 등 오염물질을 물리·화학적 기작을 이용하여 처리하는 기술. - 처리 산물을 해양 치유자원 등의 목적으로 재활용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