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오염정보 자동생성 및 표출시스템 및 그 방법

Auotmaic Generation-Display System of Marine Pollution Infomation

본 발명에 따른 해양오염정보 자동생성 및 표출시스템은, 해양오염정보 기초데이터를 수집하는 데이터 수 집부 상기 기초데이터로부터 유출유를 탐지하고, 탐지된 유출유의 속성을 분류하는 데이터 분석부 및 데 이터를 표시하는 데이터 표시부 를 포함하고,상기 기초데이터는 SAR 위성영상, 광학 위성영상, 유무인기 영상을 포함하는 영상데이터, 상기 영상데이터의 메타데이터, 해양기상정보를 포함하고. 상기 데이터 분석 부는, 상기 수집된 기초데이터의 영상데이터로부터 유출유를 탐지하고, 상기 영상데이터의속성을 분류하 는 점에 그 특징이 있다. 본 발명에 따르면, 다종 플랫폼으로부터 기초데이터를 수집하고, 기초데이터를 분석, 학습하여 해양오염물 질 방재에 유의미하게 사용될 수 있는 해양오염정보(물질종류, 양, 지역, 범위 등)가 생성 및 표시되는 해 양오염정보 자동생성 및 표출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