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형 인명 구조 시스템

CHAIN-TYPE LIFESAVING SYSTEM

압축된 부력체를 사슬 형태로 길게 설계하여 드론이나 무인수상선에 장착하여 조난자의 주위에 사출하고 해수에 접촉 시 팽창하여 부력을 가지는 구조용 부력체 사출 시스템에 관한 발명 압축된 부력제를 압축가스 캡슐을 이용하여 팽창 시켜 구조용 부력체를 소형화 함 부력체 사슬을 효율적으로 사출하기 위해 첫 번째 부력체에 낙하산과 같은 구조물 부착, GPS를 장착하여 이동 중인 부력체의 위치를 실시간 송출하여 조난자의 구조 확률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