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디바이스를 이용한 대피지원시스템

Smart Device Evacuation Support System

본 발명은 스마트디바이스를 이용한 대피지원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일실시 예에 따른 스마트디 바이스를 이용한 대피지원시스템은 선박들로부터 수집된 데이터들을 취합 및 산출하고, 산출된 데이터를 선박들에게 제공하거나, 웹 서버에 전송하여 선박들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는 관제서버와, 관제 서버에 제공할 데이터들을 수집하기 위해 내부에 구비된 각종 센서들을 통해 상황을 센싱하고, 센싱된 데 이터를 관제서버에 제공하며, 관제서버에서 취합 및 산출된 데이터들을 제공받아 이를 표시하는 스마트디 바이스 및 스마트디바이스에 포함되고, 운용하는 선박에 위험상황이 발생하였거나, 앞으로 발생할 위험상 황을 예측하였을 경우, 해당 위험상황을 스마트디바이스에 표시 및 관제서버로 위험상황을 전송하는 위험 알람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