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부산특구 성과창출 및 확산촉진 사업

□ 사업수행목표

1. 부산특구내의 기술사업화를 주도적으로 진행하기 위한 연구원 신사업 아이템을 발굴하고 기술출자와 경쟁력 있는 연구소기업 설립으로 지역경제발전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

2. 연구소기업의 설립을 희망하는 수요기업 발굴과 기업이 요구하는 신기술 및 신사업아이템 발굴 및 확보

3. 연구원 보유기술과 수요기업과의 매칭을 통해 연구소기업 설립을 지원하고 성공적으로 기술을 사업화할 수 있는 최적의 비즈니스 모델 개발과 제품상용화 전략 수립

4. 기술사업화 유망 분야를 도출하여 기술 및 시장분석 비즈니스 모델 개발 맞춤형 기술융합 등을 통해 연구소기업 설립 기초를 마련하고 창업성장과제 등의 적극적인 활용으로 전주기적 연구 소기업 사후관리로 기업성장과 발전에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