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를 조절하는 바다 OTHER

Abstract

기후는 지속적이고 평균적인 기상상태를 나타내지만 늘 같은 것은 아니다. 기후는 날씨보다는 변화폭이 적으나 지난 수백만 년 동안 계속 변화해 왔다. 빙하기, 간빙기 등이 우리가 알고 있는 기후 변화의 한 예이다. 20세기에 접어들면서 지구온난화의 강도가 켜져서 지구의 평균 온도는 이전 지구역사에서 볼 수 없던 속도로 빠르게 올라가기 시작했다.강도가 켜져서 지구의 평균 온도는 이전 지구역사에서 볼 수 없던 속도로 빠르게 올라가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