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다층 수중 환경 측정장치

WIRELESS MULTI-DEPTH UNDER WATER ENVIRONMENT SENSING APPARATUS

본 발명은 무선 다층 수중 환경 측정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양식장, 저수지, 강 또는 바 다 등의 다층 수중 환경을 측정하고자 하는 위치에 위치 고정시키거나 혹은 표류형으로, 수심에 따른 수 온, 압력, 유속 등의 수중 환경 정보를 측정할 수 있도록 하는 무선 다층 수중 환경 측정장치에 관한 것이 다. 상술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본 발명의 무선 수중 환경 장치는, 수중 환경 측정을 원하는 위치의 수면 상 에 위치되는 부이부 상기 부이부의 하부에 설치되고, 상기 부이부의 하부로부터 수중으로 연장되어 수심 에 따른 수중 환경을 측정하는 와이어 센서부 및 상기 와이어 센서부에 탈장착 가능하게 장착되어 수중 환경을 측정하는 다수의 센서모듈들을 포함하는 센서모듈부 를 포함하여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