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개구레이더를 이용한 이동체 속도 측정 방법

Velocity measuring method of moving object using synthesized aperture radar

본 발명은 합성개구레이더를 이용한 이동체 속도 측정 방법에 관한 것으로, 보다 구체적으로 인공위성 또 는 항공기에 탑재된 합성개구레이더를 이용하여 선박 등과 같은 이동체의 진행 방향을 측정하고, 합성개구 레이더의 시선 방향으로 이동체의 속도를 측정하여, 실제 이동체의 속도 벡터를 도출하는 방법에 관한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