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확인 선박을 모니터링하는 선박 모니터링 장치, 이를 구비한 선박 모니터링 시스템 및 선박 모니터링 방법

Vessel monitoring apparatus for unidentified vessel, vessel monitoring system having the same and method for monitoring vessel

본 발명은 미확인 선박을 모니터링하는 선박 모니터링 장치, 이를 구비한 선박 모니터링 시스템 및 선박 모니터링 방법에 관한 것으로, 구체적으로는 모선을 이용하여 관제센터의 관측범위 밖의 외해(外海)에 위 치하거나 선박자동식별장치 또는 선박장거리추적장치가 구비되지 않은 선박인 미확인 선박을 모선을 이용 하여 관제센터에서 모니터링할 수 있는 미확인 선박을 모니터링하는 선박 모니터링 장치, 이를 구비한 선 박 모니터링 시스템 및 선박 모니터링 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