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탐사데이터로부터 고속 타깃 탐지 방법

Method on high-speed multi-target area detection from remote sensed data

본 발명은 원격탐사데이터로부터 고속 타깃 탐지 방법에 대한 것이다. 상기 원격탐사데이터로부터 고속 타 깃 탐지방법은, 적어도 하나의 원격탐사데이터를 획득하는 단계와 상기 원격탐사데이터 중 적어도 일부 영역에 대하여 분산 또는 표준편차를 계산하여 당해 영역 내의 타깃을 탐지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이에 따 라, 원격탐사데이터로부터 빠른 시간 내에 타깃을 직관적으로 탐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