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박 통합모니터링 장치

Ships monitoring apparatus

본 발명은 선박 통합모니터링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선박 통합 모니터링 장치는 레이더 장 치로부터 제1시간 간격마다 레이더 정보, AIS 장치로부터 제2시간 간격마다 AIS 정보, 및 SAR 장치로부터 제3시간 간격마다 SAR 정보를 수신하는 선박정보 수집부와 상기 레이더 정보, 상기 AIS 정보 및 상기 SAR 정보 각각으로부터 선박을 식별하는 선박 식별부와 상기 선박정보 수집부를 통하여 상기 SAR 정보가 수신되지 않으면 실시간 모드로서 상기 레이더 정보 및 상기 AIS 정보 중 적어도 어느 하나로부터 식별된 선박의 위치를 보정하고, 상기 SAR 정보가 수신되면 위성모드로서 상기 레이더 정보, 상기 AIS 정보 및 상 기 SAR 정보 중 적어도 어느 하나로부터 식별된 선박의 위치를 보정하는 선박위치 보정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