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듈식 사이클론

Modularized hydro-cyclone

본 발명은 오염토양/퇴적물이 유입되는 유입관이 형성되며 하단부가 직경이 좁아지고 내주연에 피로저항코 팅층이 도포된 콘형상의 몸체 상기 몸체로부터 선별된 일정 입경 이상의 오염토양/퇴적물을 배출하되 상 기 몸체 하부에 각각 착탈이 가능하도록 하며 내주연에 피로저항코팅층이 도포되고 각각 하부배출관의 직 경이 다른 복수의 하부배출유닛 상기 몸체로부터 선별된 일정 입경 미만의 오염토양/퇴적물을 배출하되 상기 몸체 상부에 각각 착탈이 가능하도록 하며 내주연에 피로저항코팅층이 도포되고 각각 상부배출관의 직경이 다른 복수의 상부배출유닛 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듈식 사이클론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