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장치

WATER SAMPLER

채수장치가 개시된다. 본 발명의 채수장치는, 물속으로 하강하여 물을 채수하고, 일방향을 따라 서로 격리 되는 복수의 유입실이 형성된 유입부재 복수의 유입실이 세로방향으로 정렬되어 유입부재가 결합되는 프 레임 프레임에 결합되고, 복수의 유입실로 유입된 물을 각각의 저장소로 수송하는 펌프유닛 및 펌프유닛 의 작동을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본 발명에 의하면, 일정 수심마다 정지시키 지 않고도 목적 수심까지 한 번에 하강하여 서로 다른 수심의 시료를 동시에 채수하도록 이루어지고, 채수 가 완료되면 시료를 따로 옮길 필요가 없도록 이루어지는 채수장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