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조와 고온의 발생으로부터 해수유입 신뢰성을 향상시킨 해수공급장치

SEAWATER SUPPLY DEVICE THAT IMPROVES RELIABILITY OF SEAWATER INFLOW FROM OCCURRENCE OF RED TIDE AND HIGH TEMPERATURE

본 발명은 해수 속에 유입구가 위치되도록 연장되면서 상기 해수가 이동되기 위한 통로를 제공하는 가이 드 관 상기 가이드 관의 유입구 부분에 설치되어 상기 해수의 적조 또는 온도를 감지하는 센서유닛 상 기 가이드 관에 설치되어 상기 가이드 관을 따라 상기 해수가 유입되도록 하는 해수유입유닛 및 상기 센 서유닛과 상기 해수유입유닛에 연결되어 상기 센서유닛에서 감지된 신호에 따라 상기 해수유입유닛의 작동 을 제어하는 컨트롤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여, 보다 높은 신뢰도로 양식에 적합한 해수의 공급이 가능해지므로, 보다 안전한 해수공급을 달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