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박용 대피 레벨 결정 방법

Method for deciding the evacuation level in a ship

선박용 대피 레벨 결정 방법이 제공된다.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선박용 대피 레벨 결정 방법은, a) 항 해중인 선박의 적어도 하나의 실시간 선박 상태 정보를 센서를 이용하여 획득하는 단계 b) 상기 선박 상 태 정보를 획득하여 대피 레벨을 결정하는 단계 및 c) 상기 대피 레벨을 출력하는 단계 를 포함하며, 상 기 대피 레벨은, 각각의 상기 상태 정보 값에 따라 정상 상태인 정상 레벨, 승무원의 확인, 점검 또는 수 리를 요하는 관심 레벨, 승객의 대피 및 퇴선을 준비하는 경계 레벨 및 즉각적인 승객의 퇴선 및 구조가 필요한 심각 레벨의 4 단계로 구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