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로봇

Moving robot

이동 로봇을 제공한다. 이동 로봇은 몸체와, 상기 몸체에 구비되고, 대상물의 표면에 부착하여 상기 몸체 를 주행시키는 주행부, 및 상기 대상물의 표면을 복수의 구역으로 구분하고, 각 구역별로 서로 다른 경로 알고리즘에 따라 상기 몸체가 주행하도록 상기 주행부를 제어하는 제어 장치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