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열형 파고 관측장치

Line Array Type Observation Device For Measuring Wave Height

본 발명에 따르는 선배열형 파고 관측 장치는, 파고를 추정하고자 하는 위치에 인접한 상기 복수개의 센싱 모듈 중 제 1 센싱모듈 및 상기 제 1 센싱모듈과 소정의 거리가 이격되어 배치된 제 2 센싱모듈을 선택하 여, 시간의 흐름에 따른 단일 파도의 움직임을 추정하여, 상기 제 1 센싱모듈과 상기 제 2 센싱모듈 사이 의 파고를 추정하여, 각 센싱모듈에서 감지된 정보와 각 센싱모듈의 설치 위치를 토대로 해당 해역에서의 파고의 수평 공간적 변화를 분석할 수 있으며, 복수개의 센싱모듈 사이 영역에 대한 실시간 파고 관측이 이루어질 수 있어, 모든 해역에 대한 신뢰성 및 정확성이 높은 파고 관측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