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 중금속 인지키트 및 방법

Recognition kits and methods for harmful heavy metals

본 발명은 본 발명은 물속에 용존되어 있거나 퇴적물, 토양, 심해 채광 선광 잔재물 등에 함유된 유해 중 금속의 존재 여부와 오염 정도를 평가할 수 있는 유해 중금속 현장 평가 킷트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 상 세하게는 수용부재 및 상기 수용부재에 수용되고 생물계 계면활성제(Biosurfactant)를 포함하며 유해 중 금속이 함유된 액상 또는 유해 중금속이 액상으로 용출되는 고상 시료와 이온교환 반응하는 진단용액 을 포함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