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선 장목2호 측심기 설치에 대한 고찰

Abstract

조사선 장목2호의 측심기(EA-400) 설치에 따른 설치관련, 설치배경 및 설치환경, 기본운영에 대한 자료의 특성 분석을 통한 장비의 최대한 활용을 위한 연구를 발표함.조사선별 측심기와 다중음향측심기의 비교분석과 EA-400이 가지고 있는 두개의 주파수(38kHz, 200kHz)의 운영에 대한 장비의 특성을 조사하여 연구발표함.8kHz, 200kHz)의 운영에 대한 장비의 특성을 조사하여 연구발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