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해안 해양수산 발전을 위한 전략 방안

A Study on Developing Marine Technology Strategy in Kyeong Buk Area

1. 동해안 미래 해양수산산업 발전을 선도할 정책과제 발굴- 지역적 여건과 특성을 고려한 신규 과제 발굴- 국가해양신산업, 해양자원, 마리나산업, 해양레저스포츠, 해양수산, 해양 관광, 해양문화활성화, 항만물류, 첨단수산업 등 아이디어 도출2. 해양산업의 성과와 전망3. 동해안 환경 및 여건분석4. 사업화 연계(R&BD) 과제5. 해양신산업 육성 전략 방안. 해양산업의 성과와 전망3. 동해안 환경 및 여건분석4. 사업화 연계(R&BD) 과제5. 해양신산업 육성 전략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