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엘이디 어셈블리

MICRO LED ASSEMBLY

기존 전극 회로 기판 구조는 LED와 기판의 점착 특성이 취약함. 또한 복잡한 전극 회로 기판 제조 공정법 으로 인한 전극 재료의 물성이 저하됨. 이를 해결하고자, 본 발명의 제안된 전극 회로 기판 구조는 전극 재료를 수직적으로 형성하고. LED 전극과 같은 구조 및 두께로 기판에 홀을 형성하는 공정법으로 전극 재 료의 충분한 면적 확보 및 재료 물성 손상을 최소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