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명동의

Life jacket

본 발명은, 구명동의 기본틀을 구성하고 내부에 전방으로 개구된 수용부를 갖는 고체식 구명부와, 가스 팽 창수단을 구비하여 상기 수용부에 수용된 상태를 유지하는 팽창식 구명부를 포함하여 구성된 것으로, 평상 시에는 고체식만으로 그 기능을 발휘하고, 위급상황시, 예들르면 이안류가 발생하여 급격하게 바다 쪽으 로 쓸려 가는 경우에 팽창식을 작동시켜 부력을 향상시킴으로써,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는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