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중 사석고르기 작업용 기계화 시스템

A mechanized system for underwater rubble leveling work

본 발명은 수중 사석고르기 작업용 기계화 시스템에 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설계 사석면의 기준 높 이를 측 정하여 발신하는 통신부와, 고도 및 장비형성을 측정할 수 있는 센서가 장착되며, 사석면을 이동하며 수중 의 사석 을 고르는 작동부 및 상기 작동부와 케이블로 연결되고, 상기 통신부에서 송신되는 신호와 상기 작동부에 서 제공 되는 신호를 취합하여 상기 작동부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기술적 요지로 하는 수 중 사 석 고르기 작업용 기계화 시스템에 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