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을 조절할 수 있는 해저 지반조사장치

Apparatus for the soil survey of a site of the seabed for leveling

본 발명은 해저 지반에서 레벨 조정이 가능하고 해저의 지형과 지질에 따라 교체할 수 있으며 운반을 용이 하게 할 수 있는 레벨을 조절할 수 있는 해저 지반조사장치를 개시한다. 본 발명의 레벨을 조절할 수 있는 해저 지반조사장치는, 크레인의 연결줄이 결합되며 로드들을 순차적으 로 해저의 지반 아래로 삽입하는 로드 삽입부, 로드 삽입부에 다수가 고정되며 로드들이 외주면 측에 결합 되는 로드 고정팩, 로드들을 로드 삽입부로 순차적으로 이송시키는 로드 이송부, 그리고 상기 로드 삽입부 의 저면에 체결수단으로 결합되는 받침 베이스, 상기 받침 베이스의 저면에 일정한 간격으로 결합되며 해 저 지반의 지형에 따라 각각 서로 다르게 높낮이가 조절되는 복수의 다리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