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유식 고속스크린 장치

The High Speed Screens with floating apparatus

본 발명은 해양생물의 유입방향과 유입형태에 따라 신속하고 간단하게 이동하여 해양생물을 처리할 수 있 고, 해양생물을 인양하는 깊이를 유지할 수 있으며, 예방정비나 고장수리시 쉽게 접안시켜 작업이 용이하 고, 유지관리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부유식 고속스크린 장치 및 이를 이용한 부유식 고속스크린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르면, 취수구 또는 취수로에 유입되는 해양생물을 처리하는 스크린 장치에 있어서, 부력을 이 용하여 수면에 뜨는 부체 부체의 상부에 우천에 대비하기 위하여 상기 부체의 넓이와 동일하거나 더 넓 게 설치되는 지붕 부체 위에 안착되고, 다수의 브러시가 설치된 무한궤도의 일부가 수중에 잠기되, 부체 와 이루는 각도가 일정하게 고정되도록 경사지게 설치되어 브러시에 안착되거나 끼이는 해양생물을 인양하 는 회전스크린 회전스크린의 상측에 고정되어 회전스크린에 의해 인양되는 해양생물을 회전스크린으로부 터 분리하는 스크레이퍼를 포함하는 인양부 부체로부터 연장되도록 형성되어 해양생물을 인양부로 유도하 는 그물망 및 인양부에서 분리된 해양생물을 수집수단으로 배출하는 배출부 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