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선 에너지 확보를 위한 파력 추진 복합 소출력 발전 시스템

SYSTEM OF WAVE POWER GENERATING FOR UNMANNED SURFACE VEHICLE

본 발명은 무인선 에너지 확보를 위한 파력 추진 복합 소출력 발전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무인선이나 수 면에 부유하면서 항해 가능한 장치에 적용되며, 수면에 부유 가능한 선체, 상기 선체의 하부에 이격 구비 되며 수중에 위치 가능하고 일단이 상하로 왕복 이동하면서 추진력을 발생시키는 추진날개, 상기 선체에 고정되고 상기 선체와 상기 추진날개를 연결하는 지지대, 상기 날개의 상하 이동을 전기에너지로 변환시키 는 발전장치 및 상기 추진날개와 상기 발전장치를 연결하고 상기 추진날개의 상하 이동력을 상기 발전장치 로 전달하는 링키지를 포함한다. 본 발명에 따르면 추진날개의 일단이 상하로 왕복 이동하면서 추진력을 발생시키는 동시에 상기 상하 왕 복 이동에 의해 전기에너지를 발전시켜 기상이나 유수에 관계없이 안정적인 에너지 생산을 기대할 수 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