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리안 해양위성 2호의 산출물 개요

Abstract

천리안 해양위성 2호는 현재 탑재체가 개발 중에 있고 수신 지상국의 개발이 진행중이다. 이와 발맞추어, 26종의 산출물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본 발표에서는 이 중 활용성이 높은 레벨2 산출물에 대한 개요와 목표 산출물 형태, 그리고 개략적인 개발계획에 대하여 발표한다. 10종의 해양산출물, 3종의 대기산출물, 그리고 2종의 육상산출물에 대한 설명과, 대기보정, 전구 영상에 대한 개요 설명이 이루어진다. 대하여 발표한다. 10종의 해양산출물, 3종의 대기산출물, 그리고 2종의 육상산출물에 대한 설명과, 대기보정, 전구 영상에 대한 개요 설명이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