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공기층 구조의 부력장치

Buoyancy device having multi layer of air

다중 공기층 구조의 부력장치가 개시된다. 본 발명의 다중 공기층 구조의 부력장치는, 내부에 외부와 밀폐 된 중공부를 형성하는 원통형 밀폐케이스 및 중공부에 충전되고, 두 장의 비닐 사이에 다수의 공기충전공 간을 형성하는 부력부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본 발명에 의하면, 제조가 쉬우며 외부로부터 가 해지는 충격에 의해 일부 손상이 발생하더라도 오랜 시간 동안 부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이루어지는 다중 공기층 구조의 부력장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