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피온산 혼합 바이오솔벤트 및 이를 이용한 해안 암반 표착 풍화유 제거방법

Propionic acid mixed biosolvent and method of removing adhered weathered oil on bed rocks in coastal area

본 발명은 해변 암반 등에 표착된 풍화유를 간편하고 저렴하게 그리고 친환경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P-유 기산 혼합 바이오솔벤트 및 이를 이용한 해안 암반 표착 풍화유 제거방법을 제공한다. 본 발명은 해변에 표착된 유류의 정화를 위한 저비용, 저인력의 새로운 시도가 가능하게 하며 더욱이 친환경적인 성분으로 구성되어 2차 유류오염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무엇보다도 본 발명에 따르면 해변 암반 등에 표착 된 풍화유의 제거효율이 100%에 달하는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