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산화탄소를 이용한 고효율 오존분해 선박평형수 처리장치 및 처리방법

HIGH EFFICIENCY BALLAST WATER TREATMENT SYSTEM USING CO2 AND OZONE MICRO-BUBBLES AND TREATMENT METHOD THEREOF

이산화탄소를 해수에 용해시켜 해수의 pH를 낮추고, 이 낮은 pH의 해수를 이산화탄소 미세기포로 변환시시 켜 해수에 포함된 총 산화물질 중 산화성이 강한 HOBr의 존재 비율을 증가시킴으로써, 해수의 경우 동일 TRO 농도 조건에서 기존의 오존분해 선박평형수 처리방법에 비해 HOBr의 비율이 높아서 살균 효율을 증가 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에 따라 장비의 크기를 축소시키고 구동비용을 낮출 수 있는 효과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