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 거품 제거 장치, 이를 갖는 해양 거품 제거 모듈 및 해양 거품 제거 방법

Apparatus for removing ocean bubbles, system for removing ocean bubbles having the same, and method of removing ocean bubbles

각종산업 시설의 전력생산 및 가스냉각.배수관문수문 방류수 등으로 인한 포말의 대량발생으로 인하여 생 태계에 환경적 영향을 미치고. 수면에 부상하여 부유하는 포말로 인하여 심미적 영향을 미치므로. 이를 제 어 할 수 있는 장치를 개발하여 광역수면에 분산되는 포말을 방류수 지역에서 원천적으로 제어 할 수 있 는 기반을 조성하는데 목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