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조류 바이오연료 제조용 플랜트

PLANT FOR MANUFACTURING MICROALGAE BIOFUEL

본 발명은 미세조류 바이오연료 제조용 플랜트를 제공한다. 상기 플랜트는 내부 공간을 갖는 플랜트 공간 부와, 상기 플랜트 공간부의 내부 공간에 배치되며, 외부로부터 제공되는 미세조류가 포함된 유체를 서로 다른 위치에서 연속적으로 순환시켜 배양하는 배양부와, 상기 플랜트 공간부의 내부 공간의 온도값을 기설 정되는 온도값 범위에 포함되도록 하는 온도 조절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