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어 발전기를 이용하는 파력발전장치

wave power generation apparatus employing linear generator

해안 구조물의 측벽에 설치되고 파력과 동력 공급원을 이용하여 전기를 발생시키기 위해 리니어 발전기를 사용하는 파력 발전 장치가 개시된다. 이 파력 발전 장치는 파랑 및 반사 파랑이 유입되도록 하부가 개방 된 도수관과, 코일을 구비하며, 도수관 내에서 파랑 및 반사 파랑에 의존하여 상하로 운동하는 외측 이동 자와, 외측 이동자의 상하 운동을 센싱하여 동력 공급원을 제어하는 제어 유닛과, 외측 이동자의 코일과 쇄교하여 전류를 유도하기 위한 영구자석을 구비하고, 동력 공급원으로부터 동력을 제공받아, 외측 이동자 의 상하 운동에 대응되게 외측 이동자 내에서 상하로 운동하는 내측 이동자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