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 부착 미소생물 배양장치

CULTIVATING SYSTEM FOR ATTACHED MICRO ORGANISMS

본 발명의 해양 부착 미소생물 배양장치는 본체의 내부에 복수의 기질이 설치되는 복수의 기판이 배열 되고 본체는 부착형 미소생물이 포함된 해수는 출입할 수 있도록 하고 일정 크기 이상의 바다 생물이나 각종 쓰레기 등의 유입을 차단하도록 하여 부착형 미소생물의 배양에 적합한 장점이 있다. 또한, 본 발명의 해양 미소생물 배양장치는 복수의 기질이 고정된 기판이 본체에 복수로 배열되기 때문에 한 번의 배양작업으로 복수개의 미소생물이 부착된 기질을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