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풍력 기초의 세굴방지용 캡

A cap for protecting foundation scouring for offshore wind turbine

본 발명에 따른 해상풍력 발전기용 기초슬래브는 해상풍력 발전기용 기초슬래브에 있어서, 테두리부에서 중심부로 볼록하게 형성되며, 상기 중심부에 타워를 고정시키는 몸통부 및 상기 테두리부에서 하방으로 원통형상으로 형성되며, 해저면에 삽입되어 상기 기초슬래브를 상기 해저면에 고정시키는 삽입부 를 포함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