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공간이 구비된 어초블록용 거푸집

FORMWORK FOR FISH BLEEDING REEF BLOCK WITH HABITAT SPACE

본 발명은 다각기둥으로 이루어진 본체부 상기 본체부를 이루는 수직면 각각에 돌출형성되고, 상기 본체 부의 중앙으로 갈수록 돌출폭이 커지는 돌출부 상기 돌출부의 단부 각각에 연장형성되어 상기 본체부를 중심으로 방사상의 다리를 이루는 다리부 및 상기 돌출부들 중 서로 이웃하는 돌출부들의 사이에 형성되 는 서식공간부 가 형성된 어초블록을 제조하기 위한 거푸집에 관한 것으로, 상기 본체부와 상기 돌출부, 상기 다리부 및 상기 서식공간부의 하부절반을 형성하기 위한 성형공간이 구비되어 시멘트 몰탈이 수용되 는 하부금형 상기 하부금형과 상하 대칭상태로 이루어지면서 상기 본체부와 상기 돌출부, 상기 다리부 및 상기 서식공간부의 상부절반을 형성하기 위한 성형공간이 구비되며, 시멘트 몰탈이 주입되는 주입커버 가 개폐가능하게 형성되는 상부금형 및 상기 상부금형과 상기 하부금형을 밀폐된 상태로 체결시키는 체결 부재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