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제어용 플랩 어셈블리 및 플랩형 파랑제어 시스템

FLAP ASSEMBLY FOR WAVE CONTROLL AND FLAP-TYPE WAVE CONTROL SYSTEM

설치면에 회전 가능하도록 결합되되 공기 또는 해수가 함유되는 내부 공간을 가지는 플랩과, 외부로부터 상기 내부 공간으로 공기를 주입하기 위한 공기주입 밸브와, 상기 내부 공간으로 주입된 공기를 외부로 배 출하기 위한 공기배출 밸브와, 상기 내부 공간에 주입 또는 배출되는 공기로 인하여 발생하는 압력에 따 라 해수가 유입 또는 방출되도록 하는 해수 유출입구를 포함하고, 상기 공기 또는 해수가 함유되는 정도 에 따라 조절되는 부력의 변화에 의하여 부상 또는 침강함으로써 해상의 파랑을 제어하기 위한 파랑제어 용 플랩 어셈블리를 제공한다. 본 발명에 의한 파랑제어 시스템에 따르면 플랩과 유연막을 포함하는 플랩 어셈블리를 평상 시에는 해저에 격납시키되 필요 시 부상시켜 파랑을 감소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