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설토 운송 시스템 및 그 제어방법

DREDGED SOILS TRANSPORT SYSTEM AND ITS CONTROL METHOD THEREOF

준설된 물질을 장거리 운송하는 경우에 파이프관 내부에서 유동하는 준설토에 전자기파를 인가하는 코일 이 권선되며, 다수 개의 배송관을 포함하는 배관모듈과, 상기 배관모듈에 준설토 운송을 위한 운송압력을 제공하는 펌프모듈과, 준설토의 물성에 따른 유속 및 파형에 대한 유동 정보가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베이 스와, 상기 배관모듈, 펌프모듈 및 데이터베이스와 유, 무선으로 통신하며, 상기 배송관 내 운송되는 준 설 토의 유동 파형과 일치하는 파형의 전류를 상기 코일에 인가하는 제어모듈을 포함하는 준설토 운송 시 스 템 및 그 제어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