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조류 내 지질 및 환원당 함량 증진용 미세조류 배양시스템

Marine microalgae culturing system for enhancing the lipid and sugar composition

본 발명은 미세조류 내 지질 및 환원당 함량 증진용 미세조류 배양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더욱 구체적으 로 배양액 및 미세조류가 구비되는 투명 광생물 반응기 상기 광생물 반응기의 일측과 또 다른 일측에 구 비되어 배양액 및 미세조류가 순환하는 투명 순환관 및 상기 투명 순환관의 일측에 구비되되 배양액 및 미세조류를 여과하여 소모된 배양액은 외부로 배출하고, 미세조류에 배양액을 재공급하는 여과장치 를 포 함하는 미세조류 내 지질 및 환원당 함량 증진용 미세조류 배양시스템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