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처분장의 감시 및 오염물 방제 부이

Monitoring and contamination control buoy of sea a landfill site

매립되는 폐기물 및 퇴적물과 물이 공존하는 해상 처분장의 수면에 부유하면서 중앙관제센터의 제어에 의 해 자율주행하는 것으로, 상기 중앙관제센터와 통신을 위한 무선통신장치와, 상기 무선통신장치의 하부에 구비되고, 상기 무선통신장치를 통해 상기 중앙관제센터와 제어신호를 통신하며, 전력을 공급하는 관측기 몸체와, 상기 관측기몸체의 하부에 구비되어 수면에서 부력상태를 유지시켜주는 관측기부력체와, 상기 관 측기부력체의 하부에 구비되며, 상기 관측기몸체로부터 주행 제어신호를 전달받아 상기 해상 처분장의 내 부에서 주행 가능하도록 구비되는 스로스터와, 상기 스로스터의 하부에 구비되어 해상의 상태를 측정하는 해상감시장치와, 상기 관측기몸체의 내부에 구비되어 상기 무선통신장치, 스로스터 및 해상감시장치를 제 어하는 중앙처리장치와, 상기 관측기부력체의 측면 일측에서 슬라이드되어 결합 및 분리 가능하게 구비되 며, 상기 해상 처분장의 내부에서 오염물이 확산되는 것을 방지하는 오탁방지장치를 포함하여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