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처분장 차수용 토목섬유시트의 고정장치 및 설치방법

UNDER WATER FIXING TOOL OF WATER RETENTION SHEET OF SEA REPOSITORY AND ITS EXECUTION METHODS THEREOF

본 발명은 해상 처분장 차수용 토목섬유시트의 수중 고정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 해상 처분장 사면 에 차수시트를 씌우는 해상 처분장 차수용 토목섬유시트의 수중 고정 장치에 있어서, 외력에 의해 가압되 고 처분장 지반에 묻히는 지지부와, 지지부 일면에 돌출형성되고, 차수시트의 단부가 삽입되 고정되는 고 정부가 절삭형성된 체결부를 포함하며, 차수시트가 고정된 고정장치가 관입장치에 의해 해양 처분장에 가 라앉게 되고, 지반에 고정되므로, 손쉽게 차수시트를 해상 처분장 바닥에 고정할 수 있고, 이에 따라 시공 비용이 감소되는 효과가 있는, 해상 처분장 차수용 토목섬유시트의 수중 고정 장치 및 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