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 다중 반복승강식 발전장치

PASSIVE MULTIPLE OSCILLATING TIDAL STREAM GENERATORS

수동 다중 반복승강식 발전장치가 개시된다. 본 발명의 수동 다중 반복승강식 발전장치는, 유체의 유동에 너지를 변환하여 전력을 생산하는 발전장치에 있어서, 유체 내에 서로 이격되어 배치되고, 유체에 의한 상 승, 하강력 또는 유동에너지에 의해 각각 왕복운동하는 제1A 왕복부재, 제2A 왕복부재, 제1B 왕복부재 및 제2B 왕복부재 상기 제1A 왕복부재 및 제1B 왕복부재와 연결되고 왕복운동을 회전운동으로 변환하는 제1 변환유닛 상기 제2A 왕복부재 및 제2B 왕복부재와 연결되고 왕복운동을 회전운동으로 변환하는 제2 변환 유닛 상기 제1 변환유닛 및 제2 변환유닛의 회전운동에 의해 회전운동하는 주동력축 및 상기 주동력축 의 회전운동을 전달받아 전력을 생산하는 발전유닛을 포함하고, 상기 주동력축의 회전운동은 상기 제1 변 환유닛 및 제2 변환유닛으로 전달되지 않도록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