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성 여과설비를 이용한 배수시스템

DRAINING SYSTEM USING REACTIVE FILTERING FACILITY

본 발명에 따른 반응성 여과설비를 이용한 배수시스템은 보유수를 집수가능한 집수부와, 보유수가 정화되 는 수처리부를 포함하며, 집수부는 보유수가 1차로 여과되는 제1 여과부와, 보유수가 2차로 여과되는 제2 여과부와, 보유수의 유량 조절이 가능한 게이트를 포함하고, 수처리부는 보유수가 유입되는 유입구와, 보 유수가 외부로 배출되는 배출구와, 유입구 및 배출구의 사이에 구비된 반응조를 포함하고, 수처리부 내부 에는 위어가 구비될 수 있으며, 상기 제1 여과부는 일측에서 경사지게 형성될 수 있다. 위와 같은 구성을 갖는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르면 매립지 내 보유수의 유량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처하 며, 안정적인 수위관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