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블록의 적층방법

The method of placement for Armor Unit

본 발명은 다각기둥으로 이루어진 본체부 상기 본체부를 이루는 수직면 각각에 돌출형성되고, 상기 본체 부의 중앙으로 갈수록 돌출폭이 커지는 돌출부 및 상기 돌출부의 단부 각각에 연장형성되어 상기 본체부 를 중심으로 방사상의 다리를 이루는 다리부 를 포함하는 소파블록들을 연안구조물에 적층하는 적층방법으 로서, 상기 소파블록의 다리부들 중 이웃하는 2개의 다리부의 상부에 또 다른 소파블록의 다리부들 중 이 웃하는 2개의 다리부가 겹쳐지도록 적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