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전자현미경용 시료전처리장치

A pretreatment apparatus for specimen in scanning elctron microscope

본 발명은 생물시료의 주사전자현미경 촬영을 위한 전처리 자동화 장치에 대한 것으로, 특히 대상시료에 처리되는 전처리용액을 공급하는 전처리용액공급모듈과 상기 전처리용액공급모듈에서 공급되는 전처리 용 액을 이송하는 배관모듈, 상기 배관모듈에서 공급되는 전처리 용액을 대상시료에 분주하여 처리하는 시료 전처리모듈 및 전처리용액의 공급 시기와 공급 량, 처리 순서를 포함하는 공정을 제어하는 제어모듈을 포 함하여 구성된다.